교수초빙: 해양지질학(퇴적역학)

취업정보


교수초빙: 해양지질학(퇴적역학)

인하대학교 0 11,055 2004.09.21 00:57
* 초빙인원 : 각 분야별 약간명
가. 2005년 3월 1일자 임용예정이며, 전임강사 2년, 조교수 4년, 부교수 5 년으로 계약임용하며, 교수는 정년 또는 기간을 정하여 계약 임용함.
* 본교에서는 신규 전임 교원에게 특별 연구비를 지급함
*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함
나. 해외 거주 지원자 중 2차 심사 대상자는 화상 또는 비디오 면접이 가능하며, 최종 면접 대상자의 경우 항공료 일부를 지원함.

- 접수일 현재 박사학위를 소지하고,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지원서 마감일 현재 박사학위 취득예정자는 지원 자격이 없음)

 1. 일반분야
가. 1차 제출서류
(1) 대표연구실적
▷ 대표연구실적목록 (다운로드 후 작성)
- 대표연구실적은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전체연구실적목록」 상의 연구실적 중 대표연구실적 2편을 선택해야 함.
* 박사학위논문(최근 3년 이내)도 대표연구실적으로 선택 가능
* 대표연구실적으로「논문」을 선택할 경우, 제1저자 또는 교신저자(Corresponding author)로서 참여한 논문에 한함.
▷ 대표연구실적 증빙물 사본 (2편×6부씩)
- 연구실적 증빙물 각 6부는 질적 수준 심사용이므로 전체 내용이 나타나야 하고, 증빙물에 나타난 지원자 본인의 소속기관 및 이름을 반드시 각 페이지마다 확인 후 삭제(오려낸 뒤 복사)하여 제출. * 제2외국어로 된 대표연구실적 증빙물은 본인 서명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2) 「전체연구실적」증빙물 사본
-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전체연구실적목록」 상의 모든 연구실적 증빙물 사본(대표연구실적도 포함)
▷ 학술지논문 : 표지, 초록부분 (학술지명, 발행년월, 권호, 저자순위 및 교신저자 여부 표기, 저자명이 표기된 부분 포함)
▷ 저서 : 표지, 목차, 머리말, 본문의 일부(처음 3 ~ 4 페이지), 판권(발행년월, 개정여부, 저자명 포함), Chapter저술인 경우 Chapter저자를 증명할 수 있는 부분 포함.
▷ 특허 : 특허등록증 사본 (출원은 제외)
* 저자명(발명자명) 및 게재일(출판일)이 명시된 부분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 없을 경우 불인정
* 제출시 「전체연구실적목록」 상의 순서대로 증빙물에 번호기재 후 정렬하여 제출바람
(3) 대학 및 대학원 성적증명서, 졸업증명서
- 외국대학 성적증명서의 경우 최종 평점이 표기된 부분에 식별이 용이하도록 표시하여 제출요망

나. 2차 제출서류
(1) 연구 및 강의 계획서 (소정양식)
(2) 교원임용 지원서상의 경력증명서
(3) 최종 학위논문 지도교수를 포함한 2인 이상의 추천서
(4) 사진(3×4cm)
* 위의 서류를 준비함에 있어 많은 시일이 소요될 경우 미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제출방법

1. 일반분야
* 인터넷 접수
가. 접수기간 : 2004년 10월 15일(금) ~ 20일(수) 오후 5시까지
나. 접수방법
인하대학교 홈페이지(www.inha.ac.kr) ▶ 2005-1 교수초빙 ▶ 인터넷 접수
- 교원임용지원서
- 전체연구실적목록 : 최근 3년(2001년 11월∼2004년 10월) 이내 발행된 업적만 해당
- 자기소개서
※ 인터넷 접수에 접속 후 순서에 따라 작성 후 저장
* 1차 접수
가. 접수기간
(1) 제출기간 : 2004년 10월 25일(월)∼27일(수) 오후 5시까지
(2) 제 출 처 : 인하대학교 교원인사팀
나. 접수방법:인터넷 접수 후, 본인 또는 대리인이 제출서류의 이상유무를 대조 확인하고 직접 접수(※우편접수 절대불가)
* 2차 접수
가. 제출기간 : 1차 합격자에 한하여 일정을 추후 통보할 예정. (홈페이지 확인 및 e-mail통보)

※ 기타 주의사항

1. 1차 접수시 유의사항
○ 대표연구실적은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전체연구실적목록」중에서, 반드시 2편을 지정하여야 하며, 2편이 안되는 경우 지원자격이 없음.
○ 박사학위논문(최근 3년 이내)도 「전체연구실적목록」에 입력하여야 함. 단, 동일 내용을 공인학술지 등에 게재한 경우 중복하여 인정받을 수 없음.
○「전체연구실적목록」은 2001년 11월 ~ 2004년 10월까지 발행된 연구실적에 한하여 인정하며, 게재 예정은 불인정함
○ 연구업적 심사는 인터넷 접수시 입력한 「전체연구실적목록」에 한하여 인정

2. 지원자 유의사항
가. 허위입력, 연구실적 발표년월일 또는 학위과정 성적 등의 착오입력,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지원상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본인이 책임을 지며, 입력사항을 조회한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
나. 모든 분야에 복수지원은 불가능함.
다. 1, 2차 심사 결과는 본 대학교 홈페이지 개인 확인 및 e-mail로 통보함
라. 인터넷 접수 후 서류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마. 모든 입력사항은 접수기간 중 재접속하여 수정이 가능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모든 부분의 수정이 불가능함.
바.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사. 1차 서류 접수는 인터넷 접수 완료시 지정된 접수일자에 따라 제출하여야 함.

3. 문의처
⊙ 인천광역시 남구 용현동 253번지 인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팀
⊙ 전화번호 : 032) 860-7053
⊙ 담당자 e-mail : newfaculty@inha.ac.kr
⊙ 접수처 전화번호 : 032) 860-7058∼9

Comments

Category
State
  • 현재 접속자 45 명
  • 오늘 방문자 756 명
  • 어제 방문자 1,041 명
  • 최대 방문자 15,487 명
  • 전체 방문자 3,064,449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